아린의 리뷰/모바일악세사리

갤럭시S4에 갑옷을 입혀보자. 슬림하면서 강한 슈피겐SGP 슬림아머 케이스 개봉기/리뷰

아린. 2013. 6. 11. 08:38

정말이지 모바일 악세서리 쪽은 하루에도 수십가지의 새로운 아이템이 생겨나고 사라지는 것 같습니다. 휴대폰 악세서리 시장의 가치가 그만큼 상승하고 있으며 많은 경쟁이 이루어지고 있다는 건데요.

소비자에게는 그만큼 좋은 물품들을 고를 수 있는 기회 가치가 생겨나니 좋은 것일까요? 하나의 휴대폰이 생겨나면 엄청나게 많은 종류의 악세서리가 생산 된답니다. 특히 삼성 제품의 경우는 라인업이 상당히 빨리 그리고 종류도 엄청 다양하게 이루어집니다.

갤럭시S4도 예외가 될 수 없겠죠? 오늘은 슈피겐SGP에서 출시된 갤럭시S4 슬림아머 케이스를 여러분께 소개해 볼까 합니다.

↓↓↓클릭해주시면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글을 볼 수 있습니다. 로그인 하지 않아도 됩니다.

케이스 하나 들어있는 것 치고는 상당히 포장에 신경 쓴 것 같은데요. 요즘 많은 케이스들이 포장 하나도 잘 놓치지 않으려는 모습들이 보이고 있습니다. 이런 것은 비단 슈피겐SGP 브랜드만 그런것은 아니지요.

네이버와 제휴하였나 봅니다. 네이버 2,000 마일리지를 주네요.

앞면 상단에는 정품 홀로그램이 붙어 있고, 뒷면에는 간단한 설명과(무려 영문) 구성품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구성품입니다. 케이스와 네이버 마일리지 쿠폰, 슈피겐SGP의 AS정책이 표기된 안내표지와 홈버튼, 융, 보호필름 등이 담긴 비닐 이렇게 구성되어 있네요.

잘 쓰겠습니다. 2,000 마일리지. 꿀꺽꿀꺽.

융, 그리고 슈피겐SGP 슈타인하일 보호필름 1장, 홈버튼 3개, 정품 인증서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보호필름은 2장이 들어있었으며 좋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을 남기는 구성입니다. 1장으로 완벽하게 붙이는 경우 그리 흔하지 않습니다... (OTL)

정품 인증서의 시리얼넘버를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AS때 요긴하게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깔끔하게 생긴 슈피겐SGP 슬림아머 케이스 입니다. 내부는 TPU(열가소성우레탄) 재질, 외부는 하드케이스 인데요. 


홈페이지에서는 갑옷을 입은듯한 이중 시스템의 보호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오호...

상단부. 카메라 부분과 플래시, 3.5파이 이어폰 단자, DMB 안테나 수신부가 뚫려 있습니다.

하단부. 스피커와 마이크, 마이크로5핀 충전 단자 부분이 보입니다.

상단부를 위에서 보면 IrDA 포트 부분도 보이네요. 요즘 안드로이드 너도나도 나오는 리모컨 기능을 활성화 시켜주는 부분이죠. 딱히 필요한 기능처럼 보이진 않지만...

좌측은 볼륨조절 버튼이 위치하고 있으며,

우측에는 전원/슬립 버튼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모습을 봤을때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마감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저가형 케이스의 경우 마감 부분에서 다소 실망을 하게 되는 부분을 발견하게 되는데요. 슈피겐SGP의 사출 기술이 나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네요.

슈피겐SGP 슬림아머의 케이스는 이렇게 TPU로 이루어진 내부와 플라스틱 하드 케이스로 이루어진 외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말랑하면서도 탄력과 충격흡수가 용이한 TPU로 갤럭시S4를 감싸고 그 위를 하드 케이스가 단단하게 잡아주는 역할을 하는 것 같습니다.

내부 TPU 케이스의 안쪽 모습입니다. 슈피겐SGP에서 강조하는 스파이더웹 양각 패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난번에도 언급했던 것 같지만... 좀 더 과학적이고 구체적인 시험 근거가 없어서 뭐라 표현 할 수는 없습니다만 충격 흡수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그런가봅니다;;

내부 별도의 불박 처리는 정품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외부 하드케이스의 안쪽 모습입니다. 별다른 특이점은 보이지 않습니다. 메이드 인 코리아. 하지만 회사는 캘리포니아에 있다는게 함정. 슈피겐SGP는 해외공략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게 보입니다.

갤럭시S4에 슈피겐SGP 슬림아머 케이스를 입혀 보았습니다. 화이트 색상의 갤럭시S4와 어울리지 않을까 내심 걱정을 했지만 그리 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듯합니다.

보시다시피 깔끔하게 타공 부위와 들어맞습니다. 

뒤쪽의 카메라, 플래시, 스피커 부분 등도 모자람없이 들어맞네요.

앞서 말씀드린대로 마감적인 부분에서는 높은 점수를 줄 수 잇을 것 같습니다. 또한 케이스와 갤럭시S4와의 일체율 또한 괜찮은 수준임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슬림아머 케이스를 쥐어보았습니다. 솔직히 갤럭시S4도 그리 작은 크기는 아닙니다. 제가 손이 좀 가늘고 작은 편이기도 합니다만... 

일반적인 젤리 케이스를 많이 이용하는데 제품 보호를 우선 순위로 두고 나온점을 감안한다면 슈피겐SGP 케이스는 상당히 슬림하게 나온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한가지 예로 들자면 iFace 제품이 있는데요.(위는 갤럭시S3) DMB 안테나를 꺼낼 수가 없었죠... (...) 힘겨웠습니다.

딱히 다른 제품과 비교를 하자니 이렇게 예시로 든 것 뿐입니다. 뭐 제가 슬림아머 케이스를 찬양하려는 것도 아니구요... 아이페이스 제품을 까려고 하는 것도 아닙니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블루, 메탈, 레드의 색상이 있네요. 역시 레드... 핡;;

이상 SGP슈피겐 슬림아머 케이스의 리뷰였습니다. 어떻게 보셨을지는 모르겠습니다. 수 많은 케이스가 나오는데 그 중에 하나를 고름에 있어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

추천 꾸욱~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