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블로그 체험 관련으로 소스와꼬꼬 석촌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평소 지나가던 길에 있던 곳이라 한 번 쯤은 들려볼까 했었는데

잘 되었다 싶었습니다.

퇴근길 생맥을 마셔본지도 좀 된듯하고, 마눌님과 함께 들렀습니다.

로고가 참 귀엽다고 생각됩니다.

가게 내부입니다. 호프집의 그런 분위기 보다 좀 더 아늑한 분위기입니다.

테이블마다 나눠진 칸막이는 개개인의 프라이버시 보호와 내부 인테리어에 한몫 합니다.

칸막이를 나눈건 정말 좋은 생각인것 같습니다. ^^;

그럴 일은 없지만 술을 먹다가 타인과 사소한 오해로 시비가 붇게 되면 정말 난감하니까요.

메뉴판을 한번 볼까요?

종류가 장난이 아닙니다. ^^;

치킨 종류가 이렇게 많았다니...양념,후라이드,간장,파닭 밖에 모르던 저였는데 말이죠 ^^;;

미리 주문해 놓은 단호박치즈쫄닭과 사이드 메뉴인 오뎅탕과 독일식 모듬 소세지를 기다렸습니다.

강냉이를 먼저 준답니다. 여느 호프집과 다를것 없죠? ^^

닭보다 오뎅탕이 먼저 나왔답니다. ^^ 뜨끈뜨끈한게 추운 제 몸을 녹여 줄것 같습니다.

오뎅도 국물도 참 많습니다. ^^;

한입 먹어보니 칼칼~한것이 제 입에 딱 좋네요. 정말 칼칼해요 ㅋㅋ

오뎅 국물을 홀짝이는 사이에 단호박치즈쫄닭이 나왔습니다.

간장과 고추장으로만든 양념에 졸여서 만든 닭이라고 하느데요. 일단 흔히 아는 간장닭과 색이 비슷하네요.

따끈할때 바로바로 찍었습니다. 양념으로 졸아서 그럴까요? 짙은 갈색의 광질나는 몸매를 자랑합니다.

한번 맛을 볼까요?

신기하게도 집게가 있어서 전 그것으로 집어 먹었습니다. ^^; 편하더라구요. 손에도 안 묻고.

음... 쫄닭의 표면은 양념이 잘 묻어나 있어 짭쪼롬한 맛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다만 쫄닭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내부까지 소스가 확 베여든 그런것을 생각했는데...

거기까진 아니었나 봅니다. ^^;

전체적으로 평범하거나 약간 상이한정도의 맛입니다.

다른 사이드 메뉴인 독일식 소시지 모듬입니다. 이건...음... 보통 호프집에서 나오는 메뉴와 비슷합니다.

저는 저 중간에 있는 가느다란 소세지가 참 맛나더라구요 ^^

적당히 기름기가 빠진 소시지가 참 맛있어 보이죠?

소세지 맛은... ^^ 평범합니다.

모아 놓고 보니 상당히 푸짐하죠? 확실히 둘이 먹기에는 너무 많은 양이더라구요 ㅎㅎ

간단하게 생맥주 500cc 한잔을 시켜서 혼자 먹었습니다. ㅎ

마눌님은 술을 할 줄 몰라서요 ㅠㅠ 엉어 ㅋㅋ

역시 치킨에는 맥주입니다. 치맥이란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니죠~

정말 부지런히 먹었습니다. 간만에 먹는 호프집에서 닭과의 뜨거운 밤이었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삼전동 | 소스와 꼬꼬 석촌점
도움말 Daum 지도
  1. Favicon of http://boyundesign.tistory.com BlogIcon 귀여운걸
    2011.11.15 00:10 신고

    오뎅탕과 쫄닭, 소시지까지 완전 맛나보여요^^
    꼭 가보고싶은 맛집이네요ㅎㅎ

  2. Favicon of http://neodol.tistory.com BlogIcon 너돌양
    2011.11.15 06:24 신고

    쫄닭은 무슨 맛일까요? 벌써부터 궁금해지네요

  3. Favicon of http://pjsjjanglove.tistory.com BlogIcon 영심이
    2011.11.15 09:12 신고

    쫄닭

    쫄면도 같이 나와서 쫄닭인 줄 알았어요 ㅎㅎ

    단호박이랑 양념이랑 어울렸을 것 같은데요..
    보통은 후라이드만 먹게 되는데
    요즘은 종류도 참 다양해요^^

    • Favicon of http://guichanist.com BlogIcon 아린.
      2011.11.21 13:29 신고
      댓글 주소 수정 및 삭제

      영심이님 오셨어요 ^^
      맞아요. ㅎㅎ 요즘은 뭘 만들어도 종류가 많은것 같아요
      치킨 종류가 왜 이렇게 많은건지 원 ㅋㅋ
      월요일 잘 보내세요~~

  4. 신짱
    2011.11.15 09:14 신고

    안그래도 생맥이 언제 나오나 언제나오나 했어요 ㅋ
    다 맥주와 환상적인 궁합의 아이들이에요 크~

    • Favicon of http://guichanist.com BlogIcon 아린.
      2011.11.21 13:30 신고
      댓글 주소 수정 및 삭제

      신짱님 안녕하세요 ^^
      그죠? ㅋㅋ 치킨에 맥주가 빠질수가 없죠!!
      치맥이란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니죠 ㅎ
      월요일 하루 힘차게 보내세요!

  5. Favicon of http://pusyap.com BlogIcon 푸샵
    2011.11.15 09:23 신고

    쫄지마! 닭~ 인줄 알았는데 쫄깃해서. ㅋㅋ
    기온이 떨어졌네요. 감기 조심하고, 행복한 화욜되세요. 아린님!~ ^^

  6. 얼음마녀
    2011.11.15 09:34 신고

    정말 엄청 푸짐하게 시키셨습니다.^^
    후닭.... 후닭이 뭔가 했더니 역시나 후라이드....ㅋㅋㅋ
    저도 오늘은 닭에 맥주 한잔 해보렵니다~

    • Favicon of http://guichanist.com BlogIcon 아린.
      2011.11.21 13:31 신고
      댓글 주소 수정 및 삭제

      마녀님 안녕하세요~
      후닭 ㅎㅎ 뭔가 후라이드 스럽죠? ㅋ
      이야~ 역시 치맥은 바이러스의 기질이 있는것 같아요 ㅋㅋ
      맛나게 드세요~

  7. 햇살소리
    2011.11.15 14:40 신고

    저도 닭과 뜨거운밤을 보내고 싶은 일인인데 치맥을 먹으면 안된다는 의사의 말이 ㅜㅜ

    • Favicon of http://guichanist.com BlogIcon 아린.
      2011.11.21 13:32 신고
      댓글 주소 수정 및 삭제

      햇살소리님 오셨나요? ^^
      아...저런...ㅠㅠ 그렇게 골라서 치맥을 먹지 말라는 말을...
      의사가 시키는건 들어야 해요 ㅋ
      월요일 춥네요 ㅠㅠ 그래도 힘차게 보내세요~

  8. Favicon of http://blog.daum.net/01195077236 BlogIcon 행복한요리사
    2011.11.15 23:26 신고

    치킨도 똑같으면 인기가 없죠~~
    이렇게 다양화시키니까 훨씬 좋네요^^

티스토리 툴바